Skip to content

# 공연이나 이벤트의 후기 or 자유로운 이야기들 #

마타하리 옹르망

by 옹런 posted May 24, 2017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+ - Viewer Up Down Comment Print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+ - Viewer Up Down Comment Print
안녕하세요! 오랜만에 찾아왔어요~~ 슬옹오빠님의 첫 뮤지컬 데뷔 무대 보러 가시는 분 계시나요오~??? 전 프리뷰를 보러 갈 예정인데.. 혹시 있으시면.. 저랑 같이 가 주실분 계시나요오~~??? 혼자가긴 외로워서요ㅠㅠ 포옹님들과 함께 가면 즐거울 것 같아요!0! 뮤지컬 가격은 제게 큰 부담이지만.. 이번에 못 보러 가면 후회할 것 같아서 큰 맘 먹고 보러 가려 합니다. 그동안 참고만 살았더니 속이 곯아서 오빠님 보면서 힐링하려구요~ㅎㅎ 학창시절때 오빠님을 뵈러 갈 기회를 매번 놓쳐서 아쉬웠었는데.. 이번엔 절대로 안 놓칠려구요!ㅎㅎ.. 오빠님이 부른 넘버도 넘나 좋고 설렘 가득해서 어여 라이브로 듣고파요~~
  • profile
    snow 2017.05.27 04:29

    저는 사정상 프리뷰때는 갈 수가 없어서 조금 늦은 날짜를 예매 했습니다. 가족과 함께 가기는 하지만 옹런님과 같이 해도

    즐거울 것 같은데 아무래도 원하시는 날짜나 여러 가지가 무리가 아닌가 싶어 말씀드리기가 어렵군요.

    옹런님과 함께라면 더욱 좋을 테지만 혹시 그렇지 않더라도 꼭 슬옹군의 뮤지컬 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    후에 옹런님의 후기와 저의 감상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영광이 있길 바라면서... 파이팅! :)

  • profile
    옹런 2017.06.17 21:24
    아쉽네요~ㅠㅠ 그래도 가족과 함께 슬옹오빠님의 공연을 보러 가신다니 전 괜찮습니다~ 다만 홀로 가야하니 좀 쓸쓸하겠네욬ㅋ... 스노우님의 좋은 후기를 기달리고 있겠습니다>.< 행복한 관람 되시길 바랍니다^^.
  • profile
    snow 2017.06.18 12:37

    감사합니다. 유카님과 꼭 만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. 먼 훗날이라도 옹런님 뵐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즐거운 관람 되십시요.

  • profile
    yuka 2017.05.28 20:52

    안녕하세요!옹런님

    처는 일본인 유카 입나다.

    6월18일 프리뷰공연을 보러 갈게요! 근데 한국어를 잘 못해요 ㅜ.ㅜ 인사만 해도 괜찮아요?


  • profile
    옹런 2017.06.17 21:42
    はい、だいじょうぶです。こんばんは。はじめまして。わたしは옹런です。どうぞよろしくおねがいします。내일 보러 오시는거에요?? 明日会います。
  • profile
    yuka 2017.06.21 17:23
    연락 못 해서 미안했어요ㅜ.ㅜ
    혹시 괜찮으면 instagram @yukahonn 팔로우 해주세요!
  • profile
    옹런 2017.06.22 10:38
    아니에요~ 네 팔로우 할께요^^ 다음에 만나 봴 수 있었음 좋겠어요ㅎㅎ

Board Pagination ‹ Prev 1 2 3 4 5 6 7 8 Next ›
/ 8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"슬옹의, 슬옹에 의한, 슬옹을 위한 ForONG"

Love2am in ForONG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